서울 시청 카페,서소문 카페 [보나파이드 커피, BONAFIDE COFFEE]/ 마카롱맛집[마리웨일237,MARIWHALE237]
본문 바로가기

88sunny_행복한 일상/안땡이 일상

서울 시청 카페,서소문 카페 [보나파이드 커피, BONAFIDE COFFEE]/ 마카롱맛집[마리웨일237,MARIWHALE237]

안녕하세요~

땡이에요 ㅎ

오늘은 잠깐 동생을 만나러 시청에 다녀왔어요~

정말 집에만 있기 아까운 날씨에요!

얼마나 포근한지.. 벌써 꽃도 피었더라구요.

어김없이 봄은 찾아왔습니다.

동생과 만나 점심을 간단히 먹고!

동생이 추천해준 카페로 고고씽!

이름은 보나파이드라는 곳인데 동생이 강추하더라구요.

 

유니폼 입은 동생 ㅎㅎ

카페 외관이에요~

하얀 커튼과 안에 노란불빛이 포근해보였습니다.

 

카페 안쪽이 꽤 컸어요 ㅎ

전체적으로 환한 인테리어가 넘 마음에 들었습니다.

코로나만 아니면 앉아있다가 가고 싶었어요.ㅠ

근데 괜히 좀 불안해서 ㅎㅎ

다음에는 여유롭게 안에서 즐기다 갈거에요~

여자들이 좋아할 것 같은 곳입니다. ㅎㅎ

실제로 여자분들이 많았어요^^

 

메뉴판

메뉴에요~

가격은 저렴하진 않았어요.

저의 최애 플랫화이트가 있더라구요!! 두둥!

미세한 입자의 밀크거품과 진한 에스프레소의 조화.. 정말 최애입니다.

집에서는 아무리 따라하려고 해도 그 배합이 아직은 어렵더라구요.

그래도 네스프레소 캡슐커피로 계속 도전할겁니다 !!ㅎㅎㅎ

TMI죠 ㅋㅋㅋㅋㅋ잠시 곁길로 새버렸네요ㅋㅋ

 

보나파이드 마카롱이 있었네요 지금보니 ㅋㅋ

다음에는 마카롱도 먹어볼래요 ㅎㅎ

저희는 마카롱은 옆집에서 구매를 했거든요 ㅋㅋㅋ

(왜 몰랐지..ㅋㅋ)

 

무인 주문기

요즘 카페에 이런 무인 주문기가 있는곳이 꽤 있더라구요.

젊은 사람들은 편리하게 잘 이용할것 같은데 나이가 좀 있으신 어르신들은 좀 힘들 수 있겠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렇듯 기계가 점점 사람들의 설 자리를 잃게 하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문득 들더라구요. 

 

암튼! 이렇게 주문을 하고 핸드폰번호를 입력합니다.

그러고 좀 기다리면 음료가 나오면 카톡으로 알림이 온답니다.

 

핸드폰으로 온 주문완료, 적립 쿠폰, 준비완료 메세지

이렇게 카톡으로 적립쿠폰과 준비완료 메세지가 옵니다.

자동으로 적립되고하니 넘 편하네요^^

음료가 준비 됐다길래 음료를 테이크아웃해서 나왔습니다.

깜박하고 음료의 사진은 못찍었어요ㅜ

 

화이트 플랫의 맛은 좋았어요!

진한 에스프레소와 고운우유거품의 성공적인 만남 ㅋㅋ

플랫화이트를 처음 먹어보는 동생도 만족했습니다.~~

이곳 추천합니다:)

 

마카롱맛집 마리웨일237

단게 땡겼는데 역시 동생과 저는 잘 통해요 ㅋㅋ

생각이 또 일치!

카페 옆에 마리웨일237 마카롱맛집이 있어서 들어갔어요~

먹고싶은 마카롱 하나씩 포장해서 룰루랄라 덕수궁 돌담길로 갔습니다~

 

초코프레소마카롱, 블루베리마카롱

플랫화이트와 마카롱과의 조화..

말 안해도 다들 아시죠?ㅎㅎ

너무너무너무 맛있었어요..ㅠ

좀 더 사올껄...

찾아보니 저희 동네에도 있어서 내일 나가서 다시 사먹을려구요 ㅋㅋ

 

벚꽃의 시작

덕수궁 돌담길을 걷는데 벚꽃이 벌써 피었더라구요^^

더더 아름다운 길이 되겠죠?

괜히 가슴이 설레는 날씨와 풍경이였습니다.

 

시간 내어준 동생에게 고마움을 표하며 마무리 하겠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봬요~~~~